자료실보도자료

보도자료

폭염 대비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 전달
글번호 46 등록일 2021-08-10
등록자 노인복지관 조회수 70명
다운로드

[전남=세계타임즈 손권일 기자]

담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동오)은 9일 말복을 앞두고 독거 어르신 100가구에 삼계탕과 과일 등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이날 행사는 더위와 코로나19에 지친 어르신들의 체력 회복을 돕고자 마련되었으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같은 날 담양군복지재단과 담양군노인복지관은 담양군보건소를 방문해 의료진과 보건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방호복을 입고 폭염과 싸우는 의료진을 위해 아이스조끼 10벌과 과일 등을 전달했다. 

김순복 보건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현장 대응과 코로나19 예방접종 등으로 지친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정 담양을 지켜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번 건강한 여름나기지원 사업은 담양군노인복지관 직원들이 평소 '사랑의 동전 모금'을 통해 모은 금액과 담양제일장례식장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이동오 관장은 “코로나 장기화와 폭염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든 상황에서 맞춤형 여름나기 사업을 추진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http://www.thesegye.com/news/newsview.php?ncode=1065602212074109


이전글 담양군노인복지관, 거동불편 어르신 실버카 지원
다음글 담양군노인복지관, 독거어르신에 자장면 대접
목록으로 수정하기 삭제하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글 방지     (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
내용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