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이용자 고충처리
“ 이용자의 편의 증진과 만족을 위해 고충사항을 수시로 접수하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
고객건의함 설치(별관 1층 로비)
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국가인권위원회 기준에 따른 진정함 설치(본관 1층 로비)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간담회 및 이용자 간담회
직원과의 상담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 서식 비치(1층 사무실)
주 2회 고충처리사항 확인 후 접수완료
당사자에게 접수사항을 알리고 예상처리 소요시간 개별공지
직원회의 및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고충처리 논의
* 즉각적인 처리 문건의 경우 담당자와 즉시상담 실시15일이내에 당사자에게 고충처리 결과를 공지함.(서면, 상담, 전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