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이용자 고충처리

이용자 고충처리

“ 이용자의 편의 증진과 만족을 위해 고충사항을 수시로 접수하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

  • 고충 접수 방법

    고객건의함 설치(별관 1층 로비)

    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국가인권위원회 기준에 따른 진정함 설치(본관 1층 로비)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간담회 및 이용자 간담회

    직원과의 상담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 서식 비치(1층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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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충 해결절차

    주 2회 고충처리사항 확인 후 접수완료

    당사자에게 접수사항을 알리고 예상처리 소요시간 개별공지

    직원회의 및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고충처리 논의

    * 즉각적인 처리 문건의 경우 담당자와 즉시상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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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과안내

    15일이내에 당사자에게 고충처리 결과를 공지함.(서면, 상담, 전화 등)

  1. ※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고충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2. ※ 고충처리 담당자: ☎ 061-38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