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보도자료

보도자료

담양군노인복지관, 독거어르신에 자장면 대접
글번호 45 등록일 2021-05-27
등록자 노인복지관 조회수 184명
다운로드

▲ 담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동오)이 26일 관내 독거노인 300여 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자장면 나눔행사”를 가졌다
[전남=세계타임즈 손권일 기자]

담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동오)이 26일 관내 독거노인 300여 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자장면 나눔행사”를 가졌다. 

자장면 나눔행사는 당초 어르신들을 위한 자장면 대접과 문화공연 등 대면 봉사활동으로 실시돼왔으나,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자장면 배달로 대체됐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31년째 연중 10회 이상 자장면 봉사활동을 해온 금농반점(대표 조장옥) 후원으로 효사랑봉사회(회장 이홍석), 추월밴드(회장 김성영) 등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자장면과 콩물국수를 정성껏 준비했다 

또한, 대한문화재연구원(원장 이영철)에서 요구르트를 후원했으며 복지관 생활지원사들이 각 가정으로 배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금농반점 조장옥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복지관은 지난 5월 12일에도 금농반점 후원으로 관내 복지시설 300여 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자장면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전글 폭염 대비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 전달
다음글 담양군노인복지관, 치매극복 선도단체 지정
목록으로 수정하기 삭제하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글 방지     (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
내용
댓글달기